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형 투싼 알아보기 - 시승기&제원&성능

현대 벨로스터 N은 첫 모델이 2018년에 조립 및 생산이 시작되어 1년째 그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자동차이며 첫 모델이 공개된 이후 모델 풀체인지를 거친 적이 없어 현재까지 해당 모델이 판매되는 상황입니다. 또한 대한민국 시장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해치백 크로스오버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차량입니다.

RNG-1

현대 벨로스터 N은 비율적으로 길다랗게 설계된 프론트 오버행을 기반으로 벨로스터 N의 우수한 조향감을 자랑하는 운전을 가능하게 해주고있으며 완만히 올라가는 텀블 홈이 세팅되어있어 벨로스터 N의 다이나믹한 차량 자체의 감성을 표출해주고있습니다. 여기에 매쉬 형태의 그릴을 전방 중앙에 장착하여 차량 특유의 N모델 고유의 스포티함을 두드러지게 표현하고있습니다.




또한 핫해치백 모델 답게 가파르게 뒷 유리의 경사를 맞춘 덕분에 주행 성능이 돋보이는 벨로스터 N의 스타일을 더욱 강조하며 길이가 짧고 컴팩트하게 리어 오버행의 길이를 구성하여 멋스럽고 공격적인 후방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조성합니다. 또, 어프로치와 비슷하게 완만히 디파처 앵글을 세팅함으로써 고성능 모델 특유의 날렵한 뒷면의 분위기를 가감없이 뽐내고자합니다.




현대 벨로스터 N은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통풍, 열선가능 운전석을 탑재하고 있어 벨로스터 N의 따뜻하고 시원한 드라이빙이 가능하게 만들어주고있으며전체적인 디자인과 잘 조화되는 인스트러먼트 패널을 탑재하고 있어 여러가지 장비들을 실내에 장착하고있습니다.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통풍, 열선이 가능한 조수석을 구성하고 있어 쾌적한 차량 동승을 구현해내고있습니다.



RNG-2

여기에 작은 물건을 담을 수 있을 정도의 맵 포켓을 장착하여 효과적으로 실내에 물건을 수납할 수 있게 만들어주고있으며바깥 공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을만한 선루프를 천장에 장착하여 여유로운 드라이브 할 수 있게 해주고있습니다. 게다가 가격대비 합리적인 재질을 사용한 얄은 라인 도어 트림을 실내에 장착하고 있어 럭셔리한 실내 그리고 높은 안전성 등의 장점을 탑승자에게 제공하고있습니다.




현대 벨로스터 N은 주행 보조 장치를 통해 편안한 주행이 가능케하며 무선 충전 장치을 통해 편리한 무선 충전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또, JBL 프리미엄 사운드를 통해 볼륨감 넘치는 사운드가 실현되게합니다.



RNG-3

현대 벨로스터 N은 규격은 전장 4265mm 전폭 1,810mm 전고 1400mm 휠베이스 2,650mm, 변속기는 수동6단, 엔진방식은 i4 등의 스펙을 가집니다.



현대 벨로스터 N은 차량 등급에 따라 2911만원 정도에 출고 가격이 정해져있습니다.

자동차